[이춘근의 국제정치] 167회 – 7월 15일 공개방송, 뛰는 중국 위에 나는 미국 … “아프리카에 사령부 만들어”

[이춘근의 국제정치] 167회 – 7월 15일 공개방송, 뛰는 중국 위에 나는 미국 … “아프리카에 사령부 만들어”


적금
1500282030
1:4:57
4.76

좋아요 : 1327 , 안좋아요 : 68

출처 : 배우고 나누는 배나TV
50037


배나TV 국내 후원 계좌 809-24-0253-790 (국민은행, 장원재), 301-0204-0513-51(농협은행, 장보경) 탈북자 후원계좌: 1002-531-436328 (우리은행, 장보경)…
KB부동산시세조회 방법

업데이트 날짜 : 2017-07-17 09:00:30
배나TV 국내 후원 계좌 809-24-0253-790 (국민은행, 장원재), 301-0204-0513-51(농협은행, 장보경) 탈북자 후원계좌: 1002-531-436328 (우리은행, 장보경)…

You might also like More from author

31 Comments

  1. 배우고 나누는 배나TV says

    배나TV 댓글 준수사항 : 지키지 않을 시 삭제합니다.

    1. 인신공격, 비하, 욕설, 반말 금지 2. 영상 주제와 무관한 글 금지 3. 댓글에 영상링크 첨부 금지 (유튜브 자체삭제)

  2. 데미안 says

    하나 묻고 싶네요. 우리가 공중급유기 사줬다고 미국에게 훈련기 사달라고 하면 미국이 영향을 받을 나라인가요? 또한 그 당시 결정할 때 연료적재량 외에도 항속거리나 탑승인원도 차이났고, 결정적으로 에어버스는 이미 실천배치해서 6개 국가가 사용중이었는 반면 미군의 공중급유기는 아예 만들어지지도 않은 설계중인 기체였습니다.

  3. 슈크 says

    장원재님 수달 닮으심 ㅋ

  4. 이용석 says

    정치성향을 떠나 한미동맹의 효율성을 강조하신 박사님의 말씀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5. 강성민 says

    "미소냉전"이라는 표현을 사용하는 언론사가 어디져?

  6. 가제트프롤로그 says

    김범수 아나운서 나오셨네요.. 소개라도 좀 해주시지 ㅎㅎ 혹시 몰라보신거??

  7. bjchina123 says

    고려의 귀족들이 조선의 사림파로 이어졌고 사림파는 조선 중기이후 노론세력으로 이어졌다. 노론세력은 한일합방 이후 다시 친일파가 되었고 친일파 후손들은 이시대의 국회의원 대학교수 법관 의사 고위공무원 학자 세력이 되어 지금도 귀족세력으로 군림하며 호의호식 하고 있다. 대한민국의 암덩어리 적폐세력인 친일파 청산 없이는 대한민국은 영원히 해방되지 않는다. 친일파 박정희 100주년 우표발행을 동조하는 인간들이 바로 적폐세력 친일파 후손들이다.

  8. Howard Hwang says

    ㅋㅋㅋ 방청객에 "김 범수"가…….

  9. 백두대간 says

    한국은 조공무역이 전통이니 그걸 연구하자

  10. MsSolitas says

    한미 fta재협상 요구가 문재인정부의 대북정책때문이라니.근거가 있는 이야기인가? 말이되는 소리를 해야지.트럼프가 한미fta재협상 요구하는 이유는 미국우선주의때문 아님? 미국 우선주의라는 명제하에 한미간 무역에 적자를 보니깐 그 적자를 업앨려고 꺼내든게 한미 fta.또한 트럼프 대통령 경제관 인식자체에 이미 대통령 되기전부터 한미간 경제교역에 대해서 불만이 많았던 사람이라는게 다 아는 팩트이고 그런 개인적인 생각지 재협상을 끄집어낸거지 대북정책때문에 한미 fta재협상을 해? 뭐 근거가 있는 소리를 해야 들어줄만하지

  11. J PARK says

    중국전승절 문제는 성의를 보였지만 중국이 재제에 미흠했서 사드 배치를 급히 추진한건 잃어 습니까

  12. Wan Jae Kim says

    후원금 100불이 환전하면 10만원밖에 안되나요.?ㅋㅋ

  13. 애국 - [ 종북좌빨 박멸!! ] says

    호주유학생 손주찬군도 방청하네요,,,
    愛國청년,

  14. 이정흐 says

    한미 동맹 약화가오면~ 일본에 독도 뺏기는건 ~ 불보듯 합니다
    항공모함까지 있으면 막강한 해군력으로 미는건~ 일도 아니군요
    우방의우방이니~ 일본이 참는겁니다
    위안부 문제 ~ 국민들도 끝나야 합니다 ~ 독도쪽에 관심 모아야합니다

  15. kychun ko says

    민주당 FTA 체결할때 을사늑약이니 하면서 NGO와 함께 극렬하게 반대했었죠? 미국에서 기침만 하면 한국이 독감 걸리는걸 모르는가? 정말 이념으로 백성들을 굶겨 죽이려고 하는건가?

  16. Nexus7 Shin says

    배나Tv. 여성. 직원의. 광고 안내. 시간이. 노무. 길어서. 좀. 답답하네요.. 대담에서. 돈문제. 돈타령 그만했으면 좋겠습니다… 광고 시간이. 길면. 관객은. 실증냅니다 ! 이춘근박사..마이클리. 선생은. 훌륭한. 학자입니다..

  17. Sunjae Lee says

    이춘근 박사님, 장원재 박사님, 그리고 배나TV제작에 함께 기여하는 분들이 애국하시는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과 국익에 기반한 이러한 말씀을 초등학교 어린이부터 전국민이 들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지금과 같은 국논분열과 나이브한 진보주의자들의 속삭임에도 대한민국이 중심을 분명히 잡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아무쪼록, 더운 여름에 컨디션 관리 잘 하셔서 앞으로도 좋은 말씀 잘 전해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18. mhk 투자이민제도반대 says

    바보같은대한민국정부?박쥐외교냐? 전세계 보수가정권을 잡았는데 울나라만 진보가 정권을잡으니 걱정이네!그리고 평택에 차이나타운은 왜 만드는겨?무뇌정부~친중정권

  19. Li Minghao says

    미국이한국비행기를안사면국제정치고.중국이.한국에여행오지안으면.보복이고.ㅉ ㅉ

  20. 오상열 says

    중국으로 탈북한 일가족 5명이 중국공안의 북송을 거부 음독자살하였습니다.  대한민국    헌법상 북한이탈주민도 엄연한 우리국민인데 왜 중국의 잔인한 처사에 모두 침묵합니까?  정치권은 물론 평소에 인권을 전가의 보도마냥 떠들던 각 인권단체, 민변 등의 그 잘난 입들은 왜 가만히 있나요?

  21. 신정무 says

    A;박정희대통령 못다한꿈-1,핵개발, 2자유통일, 3동서화합, 4복지,,,B;박정희대통령 암살배후,명예훼손관련자,,, 내면도 좀 들여다 보시길,,, 반미를 부추긴적도, 중국을 찬양한적도, 헌법을 무시한적도 없답니다,,, 인간은 신이 아니라, 실수하기에 인간입니다,,,

  22. Gs lee says

    언론이 스스로 개 돼지가
    되어서 정부의 왜곡된 정치
    이념을 정치선동하고 있습니다.

  23. 박희동 says

    국제정세를 정확하게 알아야 미래가 보이는거 같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24. 김동국 says

    공개 강연 날로 발전 하네요.

  25. Shang Qian Li says

    그 고등훈련기 수출 못하게 하려고 문재앙이 검찰 동원해 KAI를 압수수색했다. 나라를 거덜 낼 놈을 청와대에 들여보낸 국민들은 당해도 싸다…

  26. cheng li says

    참 듣다 못해 말하는데, 넘 일방적으로 한면으로 말하는게 심하다, 잘 모르는 사람들은 이런 말들도 중국을 그렇다고 생각하는게 문제다

  27. Big Hand says

    범수 아저씨 와있네 ㅎ

  28. 유성남 says

    박근혜의 한계. 다잘할수는 없지만 속터지는
    답답한 짓꺼리도 많이했지요.

  29. Kenneth Y Park says

    공중급유기 기종결정 과정에서 미국의 기종이 채택되지 않은 이유는 간단합니다. 기종결정에 참여한 사람들은 국제정치 논리와 국익은 하나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무조건 수치화한 데이터에 의해 결정하지 않으면 나중에 감사원 감사에서 뇌물 받은거 실토하라고 압박을 받습니다. 그리고 결국은 밥한끼 먹은 것 까지 문제 삼아 파면되고 처벌 받습니다. 이것이 한국의 현실입니다.

  30. 이정모 says

    박정희 백주년 우표발행은 않된다 부페한 독재자를 기념하는
    나라는 미래가 없다
    친미주의자들이 해온 종미안보가 지금의 한반도
    핵위기를 가져왔다 이춘근같은
    친미 식민주의자들 은 이제 아웃

  31. 유무tv says

    우리나라는 국가차원의 대전략이 있는건가? 조선이후로 쎈 놈한테 붙는 얕은 수만 있지 , 1492 대항해 시대부터 일본은 서양과 교류하고 국력을 축척했다 반면 조선은 임진왜란전 세번의 팽창하는 왜변을 맛보고도 땜빵처리만 하고 근본을 보지 못하고 구한말 또 당하는 지경에 처했다, 제발 임기응변식 대처만 하지 말고 대전략과 통찰력을 가졌으면 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